킹크랩은 이곳에서!! "곤지암 세보수산"킹크랩은 이곳에서!! "곤지암 세보수산"

Posted at 2012. 11. 24. 20:31 | Posted in 食道樂♡

정말 오랜만에 쓰는 음식리뷰네요 ㅎㅎㅎ

제가 다른건 몰라도 음식맛 평가만큼은 확실하다고 자부하는데요

 

그동안 이렇다할 맛집을 못가본 것도 있고

맛집 가더라도 대놓고 사진찍기가 민망하기도 하고

귀찮기도 하고...

그래서 못쓰고 있었습니다 ㅠ

 

그.런.데. 이번에 엄청난 곳을 다녀왔어요!ㅋㅋ

사실 첨은 아니라는 ㅋㅋ

 

말만 들어도 설레는 킹크랩, 랍스터 ㅋㅋ

왠지 비쌀것 같은 생각에 돈주고 사먹어 본 적이 없는데요

운좋게 먹을 기회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다른 곳과 가격비교는 못하겠지만...

사장님 말씀에 의하면...

그리고 제가 생각하는 평소 이미지에 비교해보면...

꽤 실속있는 가격에 먹은것(?) 같아요 ㅋㅋㅋ

호갱님인가요?ㅡㅡ;;

 

자, 그럼 식당사진부터 시작합니다!

 

 

 

메인간판입니다. 아래에 있는 수조에 킹크랩들이 꽉 차 있어요~

 

 

가까이 가서 찍어봤습니다.

불꺼진 곳은 없는줄 알았는데 저기도 만땅입니다. 정말 엄청나다는..;;

 

 

입구는 옆으로 돌아 들어가야 합니다.

 

 

입구 옆에서 열심히 삶고 있습니다.

 

 

아까 간판 아래 말고 입구 옆에도 수조가 있네요...

도대체 몇마리인지 ㅎㅎㅎ

 

미처 밑반찬을 찍지 못했는데요.

기본적인 반찬들(김치, 마늘짱아찌, 호박전, 김치전, 주먹밥, 브로커리 등)을 주는데

맛은 뭐... 크게 중요하지도 않고 많이 먹지도 않았습니다. ㅋㅋ

메인요리 나오기 전에 생굴을 하나씩 주네요^^

 

 

드디어 주문한 킹크랩이 나왔습니다.

사진의 양은 절반이구요, 나머지 절반은 옆테이블에..ㅎㅎ

5kg을 시켰습니다. 지난번 3kg짜리 놈보다 훨씬 크네요 ;;

사진으로는 그 느낌을 다 담을 수가 없는데

실제로 보면 정~~~말 큽니다.

 

 

다리를 잘라서 벌려 봤습니다. 살이 꽉~~~ 차 있네요^^

사진내공이 부족해 먹음직 스럽게 찍지 못했네요ㅠㅠㅠ

실제로 보면 감탄이 절로 나온다는~~

 

 

어찌나 큰지 접시를 채우고도 남습니다.

게살 특유의 씹는맛이 일품입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함!!!

게다가 이렇게나 크다 보니 한입 가득 넣고 씹을 수 있어서 더욱 쫄깃하고 맛있네요~^^

열심히 먹는 일만 남았습니다!!ㅋㅋㅋ

 

 

다 먹어 갈 때쯤 죽을 주는데... 크기가 어마어마 하네요 ㅋㅋㅋ

근데 이건 한개만 나오구요 나머지는 작은 그릇에 하나씩 줍니다.

당연히~~ 큰놈은 돈 내는 사람에게로~~~ㅋㅋㅋ

 

 

가장 궁금해 하실 가격입니다. 대게보다는 킹크랩을 추천합니다!ㅋㅋ

얼마전 킹크랩 가격이 오를거라고 뉴스에도 나왔었죠.

이건 오른 가격인것 같아요.

불과 2주 전에 갔을때는 이 가격보다 6천원 정도 쌌었거든요...ㅠ

그 당시에 사장님이 e마트에서도 1kg에 6만원에 판다고 했었으니...

아마 여기가 가격은 저렴(?)한 것 같습니다.^^

 

양은 4인 가족이 가서 3kg 정도 먹으면 적당합니다.

 

킹크랩 생각이 나신다면 세보수산 강력추천 합니다!

 

중부고속도로의 곤지암IC에서 내려온 후 3번국도 서울 방면으로 조금만 올라가시면 도로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 세보수산
도움말 Daum 지도
  1. 1kg에 6.5 이면
    6.5*5 = 32만원 정도가 되는건가요???
    아니죵?
  2. 오우~ 이런... 완젼 만나겠네요 ^^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오후 되세요!!
  3. 오호.. 맛나보이네요! ㅎ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4. 아흐 먹고 싶은데 지갑에 먼지밖에 없어요 ㅠ,,ㅜ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