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SUBISHI UNI STYLE FIT 3COLORMITSUBISHI UNI STYLE FIT 3COLOR

Posted at 2012. 11. 19. 01:08 | Posted in 리뷰 & 사용기

블로그 유입 키워드를 보면 의외로 스타일핏이 좀 있더군요 ㅎㅎ

 

지난번 스타일핏 5색은 좀 두꺼워서 잘 안쓰고 있었습니다.

제가 좀 슬림한 놈들을 좋아해서^^;

그러다가 이번에 다시 문구에 들릴 일이 생겨 3색을 한놈 골라왔어요.

지난번엔 파란색이었으니 이번엔 분홍색으로...ㅎㅎㅎ

 

 

위에가 5색 아래가 3색입니다.

 

 

두께차이가 나죠?

일반 볼펜보다는 당연히 두껍지만.. 다색볼펜 치고는 무난합니다^^

uni signo랑 비교샷 하나 찍을걸 그랬네요.. 이제와서 찍자니.. 귀찮...

 

 

리필심을 넣어 봤습니다.

불안하게 걸리는건 비슷하네요. 스타일핏의 한계(?)인것 같습니다.

 

 

저한테는 5색은 좀 두껍고.. 3색이 딱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