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찾아온 추위, 전기난로로 이겨내 봅시다!갑자기 찾아온 추위, 전기난로로 이겨내 봅시다!

Posted at 2012. 11. 16. 23:13 | Posted in 리뷰 & 사용기

음.. 제목이 오글거리네요 ㅋㅋㅋㅋ

오늘은 메인에 노출될 수도 있으니 이렇게 적어 봤습니다.ㅎㅎㅎ

 

최근에 리뷰를 몇개 썼는데요, 메인에 노출이 안되더군요.

파워블로거가 아니라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이유가 있었더군요.

태그에 메인과 관련된 내용을 쓰지 않아서 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관련태그를 적고 리뷰를 올려볼까 합니다.

이래도 노출이 안되면 고객센터에 항의해야죠 ㅋㅋ

 

오늘 리뷰는 별건 아니구요..

겨울에 많이들 쓰시는 전기난로 입니다~~

난방을 틀자니 부담되고 안틀자니 추워죽겠고..

대안으로 전기난로 한개 구입했습니다.

결과는 대만족!! 가격은 12000원정도 했던것 같아요.

 

그럼 일단 사진부터 보시죠^^

 

 

아담한 사이즈로 책상밑에 쏘~옥 들어갑니다^^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특별한건 없고.. 전선을 감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근데 선이 그리 길지 않아서.. 보관할 때는 유용하겠네요.

 

 

조절버튼입니다.

위/아래/모두 3단으로 조절 할 수 있게 되어있네요. 

 

 

필수기능이죠!

자빠졌을때 불나면 안되니까.. 안전장치가 되어있어 안심이 됩니다.^^

그래도 자나깨나 불조심!!!

 

 

전원을 연결해 켜봤습니다.

불을 끈게 아닌데 카메라가 빛을 받아서인지 이렇게 찍혔네요ㅠ

싸구려라 안따뜻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기우였습니다.

뜨겁네요ㅋㅋㅋㅋ

 

하지만 방 전체를 난방할 정도는 아닌것 같습니다.

바로 앞만 뜨거워요ㅎㅎㅎ

 

전체적인 난방용 보다는

사무실에서 개인용도로 적당할 것 같아요ㅋ

 

전 올겨울은 요놈이면 될 것 같습니다.^^

다들 따뜻한 겨울 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