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는 옴니아로 넘어갈듯 합니다..쮸0쮸양이는 옴니아로 넘어갈듯 합니다..쮸0쮸

Posted at 2008. 11. 12. 23:56 | Posted in 악동's 좌충우돌 일기장

iPhone을 근 1년간 손꼽아 기다려왔지만
묵묵부답 노코멘트로 일관하던 KTF 아저씨들과 강태공 뺨치는 지인통신 기자분들의 낚시에 지쳐
티옴니아를 사고 SKT에 머물기로 결심했습니다.ㅠㅜ

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
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
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

다시한번 아이팟 터치를 손에 쥐어봤는데..
역.시.나.. 터치의 그립감은 다시금 마음을 흔들어 놓았습니다.ㅠㅜ
가지말라고~ 소리쳐~ ...

그래서 마음을 다잡아 보고자 제 나름대로의 두 폰의 장단점을 끄적여 봤습니다.ㅎㅎ
MS공화국인 한국에서 맥북과 아이팟을 쓰고있는 저로서는 아이폰을 포기하기가 쉽지 않았지만
(그렇다고 절 골빈 짝퉁 얼리어답터로 치부하진 말아주세요..ㅠ 저에게도 제품구매철학이 있답니다^^)
더이상은 기다릴수가 없네요. 게다가 티옴니아는 이미 런칭쇼까지 했구 담주쯤이면 판매를 시작하니..

얼마전 이미 상당량의 아이폰이 들어와 창고에 대기중이라느니,
전파인증이 비밀리에 진행중이라느니,
위피만 해결되면 연내출시가 가능하다느니,
얼마전 파워블로거를 위한 PDA폰 어쩌구에서는
마치 KTF가 아이폰을 출시할 것처럼 써놓기까지...
떡밥은 계속해서 나오고 있지만, 더이상 기다리기엔 저도 이제 힘이 부치네요..^^;

아이폰, 정말 매력적인 폰이지만 단점이 없지만도 않습니다.
사실 좋게 봐서 그렇지, 국내에서 사용하려면 옴니아가 더 난것 같습니다.^^
(아무리 그래도 그놈의 감압식 터치만은 도저히 용서가 안됩니다..ㅠ
왜 아이폰을 제외한 모든 터치폰은 감압식을 사용하는지 모르겠네요. 애플에서 특허라도 낸걸까요?)
영상통화, MMS, WIPI 등등 국내 기본 서비스 이용이 훨씬 편리하구요
가장 맘에드는건 인터넷뱅킹이 가능하다는것!
게다가 동영상플레이어가 디빅까지 지원한다니 영상인코딩 없이 바로 볼 수 있겠네요^^
DMB까지 달려있으니, 아이폰에서 제가 있었으면 하는것들이 다 있군요^^

아무튼, 맘은 정했습니다만.. 이제 가격이 문제네요..ㅠ
항간에는 100만원을 넘을거라는 얘기가 들리지만.. 설마.. 진짜 그러진 않겠죠?ㅜㅠ
원래는 16기가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100만원을 넘는다면 다시 생각해 봐야겠네요.
100만원이면.. 컴퓨터 2대, 노트북 1대 가격인데.. 후..

p.s. 사실 제가 아이폰을 포기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다음세대 아이폰 때문입니다.
애플의 신제품 출시 경향으로 볼때 늦어도 내년 하반기엔 새로운 아이폰이 나올거구요
여태까지 제 생각을 보면 아무리 구리다 해도 구제품보단 신제품에 끌릴게 분명합니다.^^
(터치 1세대를 갖고 있음에도 2세대가 끌리더군요..ㅎㅎ
그리고 전 신형 맥북 디자인이 더 이쁘더군요ㅎㅎㅎ)
해서 불투명한 아이폰을 무작정 기다리느니 옴니아로 일단 버티고
다음세대 아이폰이 나오면 넘어갈 생각입니다.^^
옴니아 써봐서 편하다면 그대로 쭉 쓸수도 있구요.^^
아이폰 기다리면서 맘고생 하는분들도 참고가 되신다면 좋겠네요~^^

한가지 걱정되는건.. 내가 옴니아를 사자마자.. 아이폰 출시발표가 나는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