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비 나눔캠페인! 헌 iPad 줄께, 새 iPad 다오!프리스비 나눔캠페인! 헌 iPad 줄께, 새 iPad 다오!

Posted at 2012. 12. 23. 18:42 | Posted in Innovation!! Apple

유용한 정보가 있어서 공유합니다^^

 

얼마전 아이폰5를 구경하기 위해 프리스비 매장을 찾았습니다.

 

실물을 보고 만져보니 정말... 지름신이 다이렉트로 강림하시더군요ㅠㅠ

 

갤노트2로 넘어가려고 간보고 있었는데

 

놋투 가격도 안떨어지고 걍 아이폰으로 넘어가야겠어요 ㅋㅋ

 

잡설이 길어졌네요^^;;

 

아이폰을 보고 매장을 나서려는데 나눔캠페인 이벤트가 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안그래도 아이패드를 사려고 했었거든요^^

 

 

 

한참(?) 지난거라 다 끝났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수량이 꽤 남아있다고 하더군요.

 

바로 예약하고 집에서 굴러다니는 아이팟 터치를 가져왔습니다. ㅋㅋ

 

캠페인 이름에는 아이패드만 써있지만

 

기증대상에는 아이팟터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대상은 신형아이패드만이라네요^^;

 

아이패드 미니나 아이패드2는 안되는것 같습니다.

 

전 어차피 레티나 모델을 살거라 자세히 물어보지는 않았지만

 

매장직원은 아이패드 3세대도 된다는 식으로 얘기했습니다.

 

암튼 이 이벤트의 매력은 구형 아이팟터치로 20%나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제가 기증한 아이팟터치는 2.5세대로 중고나라에서 4~6만원대의 시세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중고로 거래할때보다 가격면에서도 이득이지만

 

박스, 이어폰, 충전기등은 필요없고 정상작동되는 기계만 있으면 되니

 

실로 어마어마한 기회가 아닐 수 없습니다.

 

20%할인을 받고 신형 레티나 아이패드를 사면 (WiFi 모델 기준)

 

16GB 모델을 살 경우 124,000원

32GB 모델을 살 경우 148,000원

64GB 모델을 살 경우 172,000원

 

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야말로 대~~~박!!

 

아이팟터치 1세대라면.... 환골탈태의 기회!!ㅋㅋ

 

게다가 기증한 아이팟터치는 어린이재단에 교육용으로 기증한다니

 

왠지모르게 나도 좋은일에 동참한것 같은 기분은 보너스~^^

 

너무 흥분한 나머지 중간과정에 사진을 찍는것을 깜빡했습니다..ㅠㅠ

 

그래서 영수증 사진을 첨부합니다.ㅋㅋ

 

 

-172,000!!!

 

아이패드 구매 계획이 있으시면서 집에 굴러다니는 아이팟터치가 있으시다면

 

지금 바로 프리스비에 전화해 보세요^^

 

가격할인도 받고 좋은일도 하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써놓고 보니 광고같네요 ㅋㅋㅋㅋ

 

아이패드 리뷰는 나중에 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