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여러분 화이팅 입니다^^수험생 여러분 화이팅 입니다^^

Posted at 2008. 11. 13. 08:11 | Posted in 악동's 좌충우돌 일기장
오늘이 수능이군요..ㅎㅎ
수능본지도 벌써 6년이 넘었지만.. 저도 곧 국가고시를 봐야할 입장이라 남일같지가 않네요..ㅎㅎ
큰시험을 앞둔 사람의 마음이란..
가장 중요한건 평정심과 자신감인것 같습니다^^
적당한 긴장감 유지하시고 평소실력 십분 발휘해 좋은 결과들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화이팅!!^^

p.s. 제가 수능 준비하면서 들었던 노래가 생각나네요.ㅎㅎ
S.E.S의 달리기! 리메이크곡이긴 한데 전 원곡보다 이게 더 좋더군요^^
(개인적으로 남성보컬보단 여성보컬을 선호하는지라..풉^^;;)
이노래 가사처럼, 끝난뒤엔 지겨울만큼 쉬실 수 있으니,
오늘 하루만큼은 젖먹던 힘까지 쏟아내세요~!^^
//